▶ ● 수험생 장학 환불 안내 ●
■ 수험생 장학금 이벤트 안내 ■
본회에서 실시한 수험생 장학금 이벤트에 대한 장학 환불기간 및 환불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1) 장학 환불 신청기간
2017년 3월 2일 ~ 3월 17일 18:00시까지 (본회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도착한 것에 한함.)
2) 장학 환불 방법
① 수험생 장학금 환불 신청시 제출한 수험표
② 합격 증명서(등록금 납부 고지서, 재학증명서)
③ 증명서 제출 시 증명서에 환불 받을 계좌내역(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) 기재
3) 환불 예정일
2017년 3월 31일 이전 장학금(결재금액) 일괄 지급
※ 기타 문의사항은 (사)전통문화연구회(☎ 02-762-8401)
또는 담당자 [신양선 부연구원(070-4432-4590)]에게 연락바랍니다.
장학금 이벤트에 참여하신 회원께서는 환불 기간 및 방법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